해약 | 해약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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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사 지점에서 제공(이메일,팩스,우편)하는 해약신청서와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 초본, 가입시 보내드린 회원증서를 우편 또는 팩스 발송해 주시면 해약처리가 가능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천화 고객센터(070-7016-3300) 혹은 해당지점으로 문의 바랍니다. |
해약 | 해약환급금은 어떻게 되나요? |
천화상품의 해약환급금은 약관에 정해진 환급률에 따릅니다. 2007년 1월1일이후 가입한 경우, 다음 환급률표에 따릅니다. 그외 가입시기별 상품별 환급률은 천화상조 서비스 약관은 가입시 댁으로 보내드린 약관을 확인하시거나 천화고객센터(070-7016-3300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 |
납부 | 계좌변경이나 예금주(납부자)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|
계약자와 예금주가 동일한 경우에는 당사 홈페이지 1:1 상담으로, CMS계좌변경 신청서를 보내주시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또는 당사 고객센터(070-7016-3300)로 전화 주시면 녹취를 통해 변경사항을 처리해 드립니다. 만약 가입자와 예금주가 상이하게 되는 경우에는 반드시 예금주의 출금이체신청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. 당사 양식 및 절차안내를 위해 고객센터(070-7016-3300)로 문의바랍니다. |
납부 | 납부금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당사 홈페이지의 나의부금내역 또는 고객센터(070-7016-3300)를 통하여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 |
납부 | 기존에 가입한 상품에서 현재 판매되는 타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. |
예 변경하능합니다. 단, 상품변경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천화상조 고객센터 팩스(043-745-6522) 로 보내주시면, 가입상품의 기납부액을 확인하여 변경할 상품의 회차에 적용해 드립니다. 가입상품의 기납부액과 변경할 상품의 납부액과의 차액이 발생하면 발생하는 차액은 마지막 납부회차에서 적용하여 납부하시면 됩니다. |
납부 | 연체시 납부방법은 무엇인가요? |
연체가 발생하였을경우 다음과 같은 출금일자별로 매월 1/5/10/16/21/25/30자로 출금이 진행되오니 출금일자에 맞춰서 연체된 납부금액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. 자동이체가 어려우실경우 당사 계좌번호: 우리은행/ 496-199904-13-001/천화 로 송금을 해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. |
납부 | 납부금 완납 이전에 서비스를 받을 경우 잔금은 어떻게 하나요? |
납부금 완납 이전에 장례서비스를 받으신 경우, 행사종료 즉시 잔여부금을 일시에 납부해주시면 됩니다. |
가입 | 가입자와 납부자가 다를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계약의 주체가 되는 가입자와 실제 납부하는 납부자가 상이한 경우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. 이는 CMS 이용 약관을 준수하는 부분입니다. 자세한 사항은 천화상조 고객센터(070-7016-3300)로 문의 바랍니다. |
가입 | 청약철회는 어떻게 합니까? |
가입후 14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. 단, 회원증서,약관,상품설명서 등을 받지 못하였을경우 계약일로부터 3개월내에 청약철회를 진행하실수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천화상조 고객센터(070-7016-3300)로 문의 바랍니다. |
가입 | 가입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 |
홈페이지의 상조상품가입하기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