납부 | 계좌변경이나 예금주(납부자)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계약자와 예금주가 동일한 경우에는 당사 홈페이지 1:1 상담으로, CMS계좌변경 신청서를 보내주시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  

또는 당사 고객센터(070-7016-3300)로 전화 주시면 녹취를 통해 변경사항을 처리해 드립니다.


만약 가입자와 예금주가 상이하게 되는 경우에는 반드시 예금주의 출금이체신청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.

당사 양식 및 절차안내를 위해 고객센터(070-7016-3300)로 문의바랍니다.

납부 | 납부금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당사 홈페이지의 나의부금내역 또는 고객센터(070-7016-3300)를 통하여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
납부 | 기존에 가입한 상품에서 현재 판매되는 타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.

예 변경하능합니다.

단, 상품변경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천화상조 고객센터 팩스(043-745-6522) 로 보내주시면, 가입상품의 기납부액을 확인하여 변경할 상품의 회차에 적용해 드립니다.

가입상품의 기납부액과 변경할 상품의 납부액과의 차액이 발생하면 발생하는 차액은 마지막 납부회차에서 적용하여 납부하시면 됩니다.

납부 | 연체시 납부방법은 무엇인가요?

연체가 발생하였을경우 다음과 같은 출금일자별로 매월 1/5/10/16/21/25/30자로 출금이 진행되오니 출금일자에 맞춰서 연체된 납부금액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자동이체가 어려우실경우 당사 계좌번호: 우리은행/ 496-199904-13-001/천화 로 송금을 해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.

납부 | 납부금 완납 이전에 서비스를 받을 경우 잔금은 어떻게 하나요?

납부금 완납 이전에 장례서비스를 받으신 경우, 행사종료 즉시 잔여부금을 일시에 납부해주시면 됩니다. 

1

상담문의 펼치기

상담문의

[자세히 보기]

TOP